애플워치 호흡 앱

애플워치 호흡 앱 – 명상

애플워치 호흡 앱 애플워치 호흡 앱 애플워치 호흡 앱 애플워치 호흡 앱 애플워치 호흡 앱

산다는 것은 여러가지로 정의할 수 있겠지만 가장 단순하게 보면 숨쉬는 것이다.

애플워치를 구입하고 고맙다고 느끼게 해 준 앱은 ‘호흡’ 앱이다.

우리는 숨을 쉬기에 살고 있고, 그 숨쉬기는 우리 삶의 가장 기초가 된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었다.

가끔 애플워치가 이제는 잠시 심호흡을 하라고 알려주는데 그 1분을 내기가 어려워 그걸 그냥 무시할때가 많이 있다.

정말 1분이면 되는데… 7번 정도 크게 심호흡 하면 되는데…

요즘 걷기도 많이 하고, 턱걸이도 하고, 등산도 하지만 가장 기본은 숨쉬기이다.

생각 정리, 명상, 그냥 무념무상, 긴장 이완, 스트레소 해소 등 심호흡은 만병통치이다.

무엇인가 초조하고 조바심이 날때에는 자리에서 일어나 딱 3분만 심호흡을 해보자. 상황이 좋아져있을 가능성이 높다.

컴퓨터가 부팅되면서 뭔가 이상이 있는 듯이 컴퓨터 반응이 느려 리셋을 하고 싶다면 자리에서 일어나 3분만 심호흡을 해보자. 부팅이 되어있을 것이다.

윈도우 업데이트가 먹통인 듯 싶어서, 프로그램이 응답없음을 보여서 강제로 종료하고 싶으면 자리에서 눈을 감고 1분만 심호흡을 해보자.

혹시 불면증에 시달려 잠을 청하고 싶으면 규칙적으로 심호흡을 해보자.

점심 시간에 15분씩 낮잠을 자는데 5분 정도 심호흡 할 생각으로 숨을 쉬다보면 어느새 편안히 잠들게 된다.

심호흡을 하는데 애플워치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그냥 숨을 쉬면 된다.

하루에 1분씩 10번, 10분을 삶의 가장 기본인 온전히 숨쉬는 것에 써보자.

나는 숨쉬는 법을 제대로 알기는 한 건가 하는 의문이 든다.

제대로 숨쉬는 방법에 대해서 진지하게 공부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I Lik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