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창작자의 나라 – 김인성 지음

블로그나 뉴스 등은 feedly를 통해 RSS(Rich Site Summary) 구독으로 보고 있다.

(참고로 여기 blog도 rss로 구독할 수 있다. 주소는 http://blog.hangadac.com/feed 이다. 🙂 )

김인성님의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블로그도 익히 알고 있었고, rss를 통해 구독하고 있었다.

수년 전에 자체 만드신 ‘김인성과 내리의 IT 이야기’는 많은 지식과 정보, 깨달음을 주었고 우리나라의 IT와 사회의 어두운 곳을 콕콕 찝어주셨다. 

새로이 통신사 죽이기(한국의 통신 환경에서 살아 남는 법)는 유료로 레진 코믹스에서 연재되고 있다.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에서 퍼옴 (링크)

그러던 2017년 3월 경 RSS를 통해 창작자의 나라 도서를 후원금을 통해 출판할 것이라는 글을 보고 나도 소액이지만 후원을 했다.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에서 퍼옴 (링크)

얼마나 많은 분이, 얼마나 많이 후원을 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산고의 시간이 지나 책이 세상에 나왔다.

며칠 전 의문의 택배 예정 문자를 받고 주문한 것이 없는데 무엇이지 했는데 그저께 (5/18) 따끈한 책이 배송되었다.

저자 친필 사진도 함께 되어있다.

후원자들 목록이 책 뒤에 함께 기록되어있다. (나는 메일 주소가 아닌 여기 블로그 주소로 요청했고 그 주소가 기록되어있다.)

수고하셨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도 건승을 기원하여 책 잘 받았다는 소식을 이곳을 통해 그분께 전한다. (이렇게 적어도 받아보시겠지???)

축하드립니다. 책 잘 받았습니다.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감탄하고 부럽습니다.) 🙂

 

About The Author